![]() |
▲ 2025년 온뱅크 대고객이벤트 포스터. (사진=신협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모바일뱅킹 앱 ‘온(ON)뱅크’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이달 9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약 5개월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뱅크 기존 및 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 룰렛을 포함한 총 3종의 참여형 행사가 마련됐다.
‘행운의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는 매달 둘째 주(단, 10월과 11월은 셋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운영된다. 온뱅크 회원은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최대 3050명, 총 1만 8300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월 최대 7만 원 상당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어 꾸준히 참여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또한 룰렛에 3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현금 50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총 6명이 선정돼 특별 보상을 받는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내 온뱅크에 새롭게 가입하고 자동납부 또는 오픈뱅킹을 신청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온뱅크 5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흥미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 온(ON)뱅크는 예금, 대출, 공제, 체크카드, 조합원 가입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협의 대표 모바일 플랫폼이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즉시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내년 3월 3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온뱅크 앱 또는 신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