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OIL, KT위즈 프로야구 공동마케팅 제휴 협약식 기념 촬영 (왼쪽 세번째부터) S-OIL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 KT스포츠 이호식 대표이사,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 S-OIL 서정규 국내영업본부장. (사진=에쓰오일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프로야구팀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은 물론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S-OIL은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손잡고 고객 소통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4년째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3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주유소 대표자들을 초청하고 특별 시구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시구에는 S-OIL의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이 캐릭터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나서며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작년 시구자로 활약한 알 히즈아지 CEO는 연습투구부터 전 과정을 함께하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시구팁을 전수하는 정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에서 S-OIL은 관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도일’과 TV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의 주인공 ‘스톰’이 응원전에 참여하여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관객들이 참여하는 댄스 및 퀴즈타임 이벤트를 통해 주유권과 굿즈를 증정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OIL은 오는 30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goodoil.soil)을 통해 야구팬들을 위한 숏폼 영상을 게시하고 댓글 참여자 중 25 커플(총 50매)에게 KT위즈 수원 경기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너스카드 주유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 커플(총 160매)에게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