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크래프톤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4일, 대표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와 동아제약의 에너지 음료 ‘박카스F’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박카스F 10개입 한정 패키지로, 제품 라벨과 패키지에 배틀그라운드의 게임 요소를 적용했다.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4개월 간 전국 편의점, 소매점, 박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PC방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박스 안쪽에 인쇄된 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박카스F 티셔츠와 네임플레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두 아이템 모두 영구제로, 무기한 사용 가능하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코드는 계정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도 마련됐다. 박카스F 패키지를 구매한 뒤 배틀그라운드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 재화인 G-Coin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와 박카스F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