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ON 봤다’ 캠페인.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전속 모델 손흥민과 함께 더 재밌게, 더 맛있게, 더 새롭게 ‘SON 봤다’ 캠페인을 7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등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를 구매한 회원 중 매월 1명을 추첨해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경기 티켓과 항공권을 제공한다. 경기 티켓 및 항공권은 2인 기준 지급, 배달앱 적용 불가,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및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 필요 등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더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K-푸드 트렌드를 도미노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여름 신제품도 7월 중순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여름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CF도 런칭하는 등 새로운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더 재밌게, 더 맛있게, 더 새롭게 ‘SON 봤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더 재미있는 프로모션, 더 맛있는 신제품, 더 새로운 광고로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