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도미노피자, 'KBO 콜라보레이션 굿즈 키링'.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도미노피자가 KBO와 손잡고 선보인 키링 굿즈 프로모션의 구매 대상을 기존 일부 회원에서 전체 회원으로 확대했다.
9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참여할 수 있으며,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된다. 키링 굿즈는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는 앞서 지난 4월에도 10개 KBO 구단의 로고가 담긴 특별 패키지에 1인 피자 '썹자'를 담아 선보이며 야구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해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굿즈 구매 대상을 넓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와 함께 야구 시즌의 재미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