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도미노피자는 오는 21일부터 3일간 '대한민국 생활체육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도미노피자가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스포츠 열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전국 생활체육인들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1일부터 3일 간 생활체육을 즐기는 고객분들을 위한 ‘대한민국 생활체육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의 도미노피자 매장 방문 시 축구, 야구, 유니폼 굿즈 등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유니폼을 착용 또는 지참하면 모든 피자(M,L)를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가능하다.
한편 다음달 파리에서 열리는 전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에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브레이킹을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과 스케이트보드, 서핑 등의 생활체육이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은 더욱 더 커질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예정된 올해 특히 다음달 파리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생활체육이 많아 도미노피자가 생활체육을 즐기시는 고객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1일부터 생활체육도 즐기시고 도미도피자 할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