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출시. (사진=크래프톤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하며 신규 테마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5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격의 거인’ 테마의 캐릭터 세트, 아이템, 보이스 팩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콘텐츠는 테마 프라이즈 패스와 테마 럭키 스핀 이벤트 2종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지난달 업데이트된 ‘진격의 거인’ 세계관 기반 콘텐츠에 이어, 이번 신규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은 더욱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엘런 예거, 미카사 아커만, 아르민 알레르토, 리바이 등 원작 주요 등장인물들의 캐릭터 세트가 추가됐다. 각 캐릭터는 만화풍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현실적인 3D 스타일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정 캐릭터 세트 조합을 완성하면 ‘거인 변신’ 기능이 활성화된다. 엘런 세트와 ‘진격의 거인’ 세트를 함께 보유하면 ‘진격의 거인’으로, 아르민 세트와 ‘초대형 거인’ 세트를 함께 보유하면 ‘초대형 거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갑옷 거인’ 복장, ‘미니 초대형 거인’ 버디, 주요 등장인물 원작 대사를 담은 보이스 팩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조사병단 콘셉트 장비 세트와 전투마, ‘차력 거인’과 ‘초대형 거인’ 콘셉트의 다시아 차량 스킨이 추가됐다. 낙하산, 총기, 근접 무기, 헬멧, 배낭, 참 등 다양한 테마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