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V25 페스타’ 연다…유저 대회·상금 걸고 팬 소통 강화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0:53:52
  • -
  • +
  • 인쇄
- ‘컴투스프로야구V25’, 유저 참여 행사 예고…시즌 개막에 앞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 마련
-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하고 유저 대회도 열어…실시간 매치 순위 기준으로 상위 유저 64명 선정 예정
▲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이미지(이미지=컴투스)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컴투스가 KBO 리그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를 중심으로 유저와 직접 소통하는 오프라인 축제를 선보인다.

컴투스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를 개최해 ‘컴프야V25’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함께 즐기고 교류하는 참여형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을 넘어 실제 야구 문화를 접목한 체험 콘텐츠와 유저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행사 현장에서는 야구 요소를 접목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운영되며, ‘컴프야V25’ 최강자를 가리는 유저 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대회는 실시간 매치 기반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며, 64강부터 8강까지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한 뒤 준결승과 결승은 페스타 현장에서 진행해 현장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이 수여되며, 준우승자에게는 200만 원, 공동 3·4위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최종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스타’도 추가로 제공돼 참가자들의 도전 의욕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1월 25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최근 5개 시즌의 실시간 매치 성적을 종합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참가자 명단은 1월 26일 이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는 이번 페스타를 통해 게임과 오프라인 행사를 결합한 새로운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 시즌 개막 전부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관련 세부 내용은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