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위치한 ‘드림씨어터’ 별도 전관 예약해 특별한 관람 경험 제공
![]() |
▲ 한성모터스는 고객 성원 감사 뮤지컬 맘마미아 전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성모터스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 및 렌터카, 법인 VIP 고객들을 초청해 뮤지컬의 전관을 대관해 관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에 따르면 오는 8일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상영할 뮤지컬 ‘맘마미아’는 한국에서 인기 높은 스테디셀러 뮤지컬 중 하나로 고객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과 관련 한성모터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매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 있는 한성모터스는 작년 말 뮤지컬 '킹키부츠' 전관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이 올 한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적극적인 문화 행사 마련으로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큰 만족도를 선사해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