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최우수 판매 직원’ 등 총 40가지 수상 항목에서 시상 진행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보다 좋은 고객 서비스 제공하길 기대
![]() |
▲2022년 한성모터스 어워즈 시상식.(사진=한성모터스) |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2022 한성모터스 어워즈(2022 HanSung Motors Awards)’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2022 한성모터스 어워즈’는 ‘최우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최우수 판매 직원’, ‘최우수 A/S 팀’ 등 총 40가지의 수상 항목으로 구분하여 시상식이 진행됐다. 그 중 최우수 전시장은 ‘부산 남천전시장’, 최우수 서비스센터는 ‘부산 북구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지난 달 24일 시그니엘 부산에서 한성모터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약 3년만에 외부에서 진행됐다. 한성모터스 총 4곳의 신차 전시장(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2곳의 인증중고차 전시장(남천, 순천), 4곳의 서비스센터 지점(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022년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지점과 임직원의 성과를 가려 상을 수상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지난 2022년 다양한 요소로 인해 힘든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임직원 모두 힘을 합해 노력해준 덕분에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임직원들이 한성모터스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