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성 대표 "열정 넘치는 청년들의 지원 기다린다" 강조
![]() |
▲ 이지스자산운용이 제8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 = 이지스자산운용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14일 이지스자산운용이 제8기 신입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 지원자들은 서류를 내달 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신입사원들은 주식, 채권, 부동산, 인프라 등의 다양한 운용자산 관리와 새로운 투자 대상 발굴, 그리고 투자 전략 수립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투자와 운용 자산의 특성에 따라 국내와 해외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지원 가능한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의 학사 학위를 취득했거나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졸업예정자로 지원은 이지스자산운용 공식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프로세스는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실무 PT 및 임원면접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에서 지원자의 성장 잠재력과 직무 적합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합격자 발표 후 최종 합격자들은 내년 1월에 회사에 입사하게 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6, 7기 공채 신입사원들의 입사 후기와 회사의 조직문화를 공유하고 있어 관심있는 지원자들은 참고할 수 있다.
더불어 회사는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다양한 실습과 사내 임원급 전문가들의 동영상 강의를 통해 자산운용 전문가로서의 소양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산운용 업계에서는 드물게 8기 수를 맞이하는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지속하고 있어 청년층의 일자리 창출과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경영지원부문 대표는 "어려운 취업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우리 회사는 올해도 뛰어난 신입사원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지스자산운용과 함께 세계 최고의 자산운용 전문가로 성장하길 원하는 청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