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SPC그룹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달 20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SPC 파리바게뜨가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현장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파리바게뜨는 이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윈터베리 타르트’, ‘트윙클 위싱트리’ 등을 12.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26종의 다른 케이크에 대해서도 10% 할인 혜택을 준다.
SKT, KT, LG U+ 등 주요 통신사와 제휴사 멤버십을 통해 최대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LINK, 신한카드 MySHOP을 이용한 2만 원 이상 결제 시에도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예약한 케이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또한 오는 31일까지 3만 원 이상 제품을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주문하거나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 VIP 관람 티켓과 여행 상품권, 유니폼, 스카프 등의 정품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