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온스타일이 오는 23일부터 7일간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를 개최한다. (사진 = CJ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23일부터 일주일 동안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아모레 서울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매일 밤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8시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 야외 정원에서는 탑모델과 헤라 메이크업 전속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스페셜 메이크업쇼가 예정돼 있다. 이날 소개될 '헤라 최신상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의 비결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인 헤라와 아이오페를 시작으로, 설화수, 프리메라 등 다른 브랜드들의 라이브커머스도 계속될 예정이다. 특히 27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제품의 단독구성 혜택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방송 알림을 신청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며 주문 금액의 10% 적립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아모레 서울 위크'는 아모레퍼시픽의 아름다움과 제품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특별한 행사"라며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의 가을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