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오뚜기가 올해 하반기에 실시할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의 일정을 공개했다는 소식이 27일 전해졌다.
이번 채용의 지원 접수 기간은 26일부터 11월 2일까지로 총 8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오뚜기의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직무 영역은 광범위하며 B2C영업, B2B영업, 홍보영양, 글로벌영업, 마케팅, 판매전략, 영업지원, 생산기술, 환경안전, 품질보증, 식품안전, 고객상담, R&D, 경영전략, 디지털·보안, 데이터 분석, 재경, 인사, 교육, 총무,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로 각 직무별 담당 업무와 지원 자격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의 이번 채용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 및 직무능력 검사, 첫 번째 실무 면접과 심층 인성 검사, 그리고 두 번째 임원 면접으로 구성돼 있다.
서류 전형 통과자에게는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이 추후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인재들은 올해 12월 말에 입사할 예정으로 오뚜기는 이를 통해 신입사원들의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