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교원그룹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합리적인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남원, 블룸호텔에서 각각 할인과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17일, 스위트호텔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호텔 제주, 스위트호텔 남원, 블룸호텔에서 객실 할인과 더불어 여러 가지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위트호텔 제주는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시 치맥 세트를 제공하며,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증정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모든 객실 1박 예약 고객에게 가든풀 4인 이용권과 가든풀 치맥 세트를 선사하며, 연박 고객에게는 카바나 2시간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블룸호텔은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2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 치맥 세트를 제공하고,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증정한다.
한편 스위트호텔은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남원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아이스 뱅쇼 또는 뱅쇼에이드 무료 쿠폰을, 스위트호텔 남원은 주중 한정 팥빙수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얼리 썸머 패키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얼리 썸머 패키지는 실속 있는 여름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여름 휴가를 계획해 준비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