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교원 웰스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교원 웰스(Wells)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위생가전 할인 행사를 마련하고, 직수정수기 등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여름 위생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원 웰스는 오는 24일까지 ‘여름 위생가전 프로모션’을 열고, 슬림원 직수정수기를 포함한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가전 제품에 대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규 또는 재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개월간 렌탈료가 면제된다. 지난 4월 출시된 직수정수기 신제품 ‘슬림원’은 최대 7개월간 렌탈료가 무료다. 폭 16cm의 초슬림 사이즈에 건강에 좋은 미네랄을 담은 물을 제공하며, 2단계 냉수 기능과 2시간마다 자동으로 작동하는 코크 UV 살균 기능이 탑재돼 있어 여름철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얼음정수기 인기 모델 ‘아이스원’도 최대 6개월간 렌탈료가 면제된다. 폭 23cm, 깊이 48cm의 업계 최소 수준 크기에 업계 최대 용량인 1kg 아이스룸을 갖춰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족함 없이 얼음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등 폭넓은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교원 웰스의 위생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플러스 미네랄 필터를 추가한 슬림원부터 미네랄 얼음을 제공하는 아이스원까지, 교원 웰스 정수기로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