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악동뮤지션' 음원 이어 광고시장까지 '올킬'

박지영 / 기사승인 : 2013-01-24 12:03:44
  • -
  • +
  • 인쇄

▲ 악동뮤지션 CF 데뷔.ⓒNews1

[일요주간=박지영 기자] 'K팝스타 시즌2'에 참가 중인 악동뮤지션이 음원 시장의 인기몰이에 이어광고계까지 접수했다는 소식이다. 오디션이 끝나기도 전에, 가수가 아닌 CF모델로 데뷔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 시즌2'에서 자작곡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못나니' 등에 깜찍한 율동을 곁들인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CF에서도 이들의 색채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어쿠스틱 남매 듀오'의 담백한 목소리와 기타연주, 깜찍한 율동 등은 보는 이들을 '엄마미소' 짓게 했다.


CF를 본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CF 귀여움 터지네요. 딱 집중력 떨어질 시간인데 악동남매 보며 엔돌핀 받으세요", "케이팝 스타의 귀요미 악동뮤지션이 CF도 찍었네 역시 노래 짱", "오오 악동뮤지션 CF라니... 우승자보다 돈 더 많이 벌 기세" 등 반응을 보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