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SPC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SPC 산하의 파인 캐주얼 브랜드 ‘피그 인 더 가든’이 새로운 계절 메뉴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딸기 가든테마’로 달콤 새콤한 딸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리코타 샐러드 ▲딸기 라임 모히토 ▲딸기 크러쉬 ▲딸기 라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계절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계절에 따라 자연이 제공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딸기 메뉴 출시를 기념해 피그 인 더 가든은 매장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새로운 딸기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피그 인 더 가든 캐릭터 ‘피기’가 그려진 스티커를 증정한다(총 2종).
또한 신메뉴 판매 기간 동안 피그인더가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새로운 메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피그인더가든 #딸기가든)를 업로드하는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피그 인 더 가든’의 ‘가든 모바일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러한 다채로운 행사와 신메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봄의 싱그러운 기운을 전달하는 피그 인 더 가든만의 방식으로 건강한 생활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 딸기의 청량한 맛과 향이 가득한 이번 신메뉴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메뉴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