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JW중외제약X다방 공동 프로모션. (사진=JW중외제약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JW중외제약이 1인 가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을 부동산 플랫폼 ‘다방’과 함께 진행한다.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 협업으로, 모바일 이벤트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JW중외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기획됐다. 혼자서 집안일과 생활을 도맡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자취 생활에 필요한 활력과 건강을 제안하는 이색 협업이다.
프로모션은 이달 19일부터 6월 2일까지 약 2주간 다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는 제시된 여섯 가지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은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현대인의 생활 리듬에 맞춰 비타민 B군 8종과 아미노산혼합분말, 타우린, 과일혼합분말 등 총 18가지 기능성 및 부원료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제품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끌올팩’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방은 전국 주거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부동산 플랫폼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2600만 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만 명을 기록 중이다. 주요 이용자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 등 20~30대가 대부분을 차지한다. JW중외제약은 이번 협업을 통해 해당 세대와의 마케팅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젊은 소비자에게 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협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