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일주일간 릴레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츠 콘텐츠를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한 끗 차이를 만드는 공부의 비결’이라는 슬로건으로 11일까지 ‘올린라이브’로 진행되는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에선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베드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퍼시스그룹 ‘오늘의 브랜드’ 10% 적립금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라방 사전 알람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등 일룸 쿠시노, 2등 데스커 모션데스크, 3등 시디즈 아이블의자 등 퍼시스그룹 가구 경품추첨도 진행한다.
라방은 5일 슬로우베드, 6일 일룸, 7일 데스커, 8일 시디즈, 11일 최초 퍼시스그룹 연합방송 등 릴레이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쇼호스트집에서 촬영한 일룸, 데스커 책상세트 실사용기 숏츠 등 브랜드별 영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 1월 진행한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1에서 기존 목표 대비 취급고 기준 224%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시즌2 행사도 CJ 혜택가 등으로 알차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