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온스타일은 주방용품 유튜버 쿠자와 협업해 스테인레스 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사진 = CJ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유명한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유튜버 '쿠자'와 협업해 브랜드 'KOOZA' 제품을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TV를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
양샤는 '쿠자의 주방' 콘셉트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원플랫폼 전략을 실행할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기존 3040 세대 팬덤을 겨냥해 제품을 소개하고 TV 방송을 통해 쿠자의 팬층을 확장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과 쿠자는 향후 독점적인 협업 상품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 쿠자는 '스테인리스 교실' 컨셉을 바탕으로 제품 특성 및 사용법, 스테인리스팬의 장점을 상세히 소개한다.
또한 2월 3일 오후 4시 40분에 예정된 TV 라이브 방송에서는 '쿠자 316 올스텐 쿠도 나이프'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독일 '오토쿰푸'사의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된 칼날과 포스코 316 스테인리스 소재 손잡이가 특징이며 방송에서는 제품의 구성 소재와 개발 배경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흥미롭게 전달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기대되는 시너지 효과를 누릴 것"이라며 "CJ온스타일은 전 채널 및 밸류체인을 활용해 각 브랜드별 상품 콘셉트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플랫폼 2.0' 전략을 계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