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외출이 잦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KB Pay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모바일 쿠폰 증정, 여행 지원금 제공, 영화 할인권 제공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먼저 ‘지금이 무슨 때? KB Pay에서 100만 원 받고 여행 떠날 때!’라는 슬로건 아래, KB Pay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여행 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KB Pay머니 100만 원(1명), 30만 원(5명), 5만 원(34명), 5000원(160명)을 제공,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기회를 마련했다.
28일부터 31일까지 ‘선택의 기쁨,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테마 아래 KB Pay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밸런스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 중 더 많이 선택된 답변을 한 고객들 사이에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한 ‘떠먹는 마스카포네딸기생크림+아메리카노2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KB Pay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에에도 봄이 오고, KB Pay 전용 무료 관람권도 같이 오고!’라는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롯데시네마 무료 관람권 또는 9000원 관람권(정가 대비 6000원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봄날의 영화 관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더 많은 이들이 KB Pay의 편리함과 함께 즐거운 봄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