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동원F&B,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 론칭(이미지=동원F&B)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 반려동물의 미용과 정서적 안정을 돕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보호자가 일상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회 사용량인 15ml 소용량으로 제공돼, 개별 포장을 뜯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보호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번 라인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먼저 입점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동원F&B는 이번 다이소 입점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전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장기적으로는 해외 시장 진출까지 계획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뷰티·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아르르 뷰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반려동물 뷰티 시장에서 가성비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르르는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와 함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L-테아닌 등을 담은 간식 6종도 선보였으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