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장원영 앞세워 1020세대 공략…뷰티 디바이스 대중화 선도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09:22:43
  • -
  • +
  • 인쇄
에이지알 신제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 모델로 장원영 발탁해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뷰티 디바이스 시장 선도하는 에이지알의 시너지 효과 노려
데일리 스킨케어용 뷰티 디바이스 광고 캠페인으로 1020세대 젊은 고객 및 인지도 확보
▲ (사진=에이피알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APR)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선정하고,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섰다.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8일, 장원영을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신제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인기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방송과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날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장원영의 신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에이지알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설명했다. 특히 Z세대(GenZ)의 대표 아이콘으로 꼽히는 장원영과의 협업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 전반의 잠재 고객과 폭넓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원영이 모델로 나서는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데일리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이다. 두 제품 모두 전용 화장품이나 카트리지 없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뷰티 디바이스 입문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구 부스터 프로 미니)는 휴대성과 편의성, 가성비를 모두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 1020세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에이피알은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장원영이 등장하는 비주얼 화보와 TV CF는 물론, 인터뷰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신규 제품 출시를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장원영이 가진 밝은 캐릭터와 긍정적인 에너지, 세대를 대표하는 상징성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혁신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향후 장원영과 함께 등장할 에이지알의 모습에 많은 성원을 보내달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APR 에이프릴스킨, TXA 함유한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 출시2025.03.27
APR,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및 쿠로미 콜라보 에디션 공개2025.03.21
APR, 유럽 판매 증가 힘입어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2025.06.12
APR, 올해 1분기 매출 2660억·영업이익 546억 '역대 최대'2025.05.08
APR, 메디큐브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실시...7월 1일까지 진행2025.05.30
APR, '에이지알' 앱으로 글로벌 공략 박차…해외 사용자 비중 64%2025.06.19
APR, '에이지알 5개월 만에 100만 대 돌파...'13초마다 1대꼴' 판매2025.06.24
에이피알 메디큐브, '부스터 진동 클렌저' 출시...하루 3분으로 클렌징·탄력 관리2025.07.07
에이피알, 장원영 앞세워 1020세대 공략…뷰티 디바이스 대중화 선도2025.07.08
에이피알, KISA 인증으로 정보보호 역량 공식 인정2025.07.14
메디큐브,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단독 팝업스토어 성료…3만 명 방문2025.07.24
APR 메디큐브, 美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매출 300억 돌파…뷰티 부문 검색어 1위2025.07.21
'상장 1년 반 만에 2200억 원 주주환원' 에이피알, 비과세 배당으로 주주가치 극대화2025.07.28
글로벌 뷰티 기업 APR, 뷰티 제품 효능·안전성 강화 위한 R&D 투자 확대2025.07.31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책임 경영 의지 재확인2025.08.05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 2분기 영업이익 202% 폭풍 성장…美 시장이 주역2025.08.07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으로 한정판 흥행 이어간다2025.08.25
에이피알, 메디큐브 PDRN 스킨케어 글로벌 히트… 1년 새 1500만 개 판매2025.08.28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