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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GI 서울보증 본사 사옥 주경 전경. (사진=SGI 서울보증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은 14일 시스템 장애가 발생해 일부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빚어졌다고 밝혔다. 현재 회사는 외부 전문기관과 협력해 신속한 복구와 서비스 정상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SGI서울보증은 이번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비상대응본부를 구성하고, 장애 원인 분석과 피해 범위 확인에 착수했다. 아울러 금융감독원, 금융보안원 등 관계 기관과 긴밀히 협조하며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명순 대표이사는 “회사와 고객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시스템 정상화는 물론 재발 방지를 위한 보안 체계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향후 조사 결과에 따라 추가 경과와 조치 사항을 외부에 투명하게 공개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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