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0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한국예술종합학교 석관동 캠퍼스에서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왼쪽)와 김대진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오른쪽)이 ‘문화예술 꿈나무 육성사업 장학증서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GI서울보증보험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한국예술종합학교(김대진 총장, 이하 한예종)에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예종 석관동 캠퍼스에서 진행된 ‘문화예술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식에는 SGI서울보증 유광열 대표이사, 한예종 김대진 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SGI서울보증의 사회공헌사업인 ‘청소년 영상 아카데미’를 후원하며 한예종 학생들의 장학금과 문화ㆍ예술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의 교육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영상 예술에 관심있는 15세~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영상 아카데미’는 한예종 재학생에게는 장학금과 문화예술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에게는 한예종 학생에게 멘토링을 받으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순환 프로그램이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을 론칭하고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 지원’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미래세대의 의료ㆍ교육ㆍ주거ㆍ환경 지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