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컴투스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한정 이벤트 ‘쿠비딕의 습격사건!’이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특정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 ‘펠리’, ‘아쿠라’, ‘쿠비딕’을 사냥하면 기원석, 강화 주문서, 무기 마법서,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는 지역별로 일정 주기로 출현한다.
또한 바다 생물을 모티브로 한 신규 펫 ‘어린 해파리’와 ‘젤피’가 추가됐다. 두 펫은 상점 내 ‘세계수의 기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상자 드롭 이벤트가 7월 10일까지 열린다.
장비 옵션 변경 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케이트의 재설정 고서 이벤트’를 통해 무기와 갑옷 부위의 옵션을 직접 변경할 수 있으며, 착용 레벨 21 이상의 장비에 기원석과 재설정의 고서를 사용해 새로운 옵션으로 교체할 수 있다. 기존 ‘재설정의 부적’은 NPC 케이트를 통해 교환할 수 있고, 관련 아이템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라이딩 ‘가네샤’도 업데이트됐다. ‘이노티아 워’ 일부 리그 경기에서 가네샤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가네샤의 영혼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NPC 사제 테가르를 통해 라이딩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PvP 콘텐츠인 ‘폭풍의 전장’에는 신규 도감 ‘전장의 전설!’이 추가됐다. 전장 플레이를 통해 도감 보상을 수집할 수 있으며, 장비·재료 수집과 강화 장비를 주제로 한 이벤트 도감은 각각 7월 24일, 8월 2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상세 정보는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