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도원암귀 Crimson Inferno’, TV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공식 브랜드 페이지 공개. (사진=컴투스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컴투스가 자사 신작 게임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Crimson Inferno)’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공개는 원작 TV 애니메이션의 방영 일정과 맞물려 진행됐으며, 게임과 애니메이션 팬들의 이목을 동시에 집중시키고 있다.
컴투스는 18일, 인기 만화 원작의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가 넷플릭스와 애니박스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방영됨에 따라, 이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누적 발행 부수 400만 부를 기록한 동명의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지난 7월부터 정식 방영을 시작했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깊이 있는 서사와 독창적인 캐릭터성을 바탕으로 하는 턴제 RPG로 개발 중이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40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게임 설정, 뉴스레터, 도쿄게임쇼 참가 정보 등이 공개되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임은 고품질 3D 그래픽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연출을 선보이는 한편, 모바일과 PC를 모두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이용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글로벌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점이 눈에 띈다.
컴투스는 오는 9월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박람회 ‘도쿄게임쇼 2025’에서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를 글로벌 무대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독립 부스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신작과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