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EOS 운영회장 테드 에드워드가 일본의 블록체인 미디어 Businessblockchain과의 인터뷰에서 발전 계획을 밝히고 있다./제공=SEOS. |
[일요주간=채혜린 기자]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는 슈퍼EOS(이하 SEOS) 커뮤니티가 생태계의 발전 계획을 발표하면서 거래소 분야도 곧 전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EOS는 26일 “SEOS 커뮤니티 운영회장 테드 에드워드(Ted Edward)가 일본의 블록체인 미디어인 비즈니스블록체인(Businessblockchain)과의 인터뷰에서 ‘SEOS 생태계 중 거래소 분야도 곧 전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SEOS는 “에드워드 운영회장은 ‘화폐로 거래하는 속성을 가진 거래소는 USDT와 GUSD 등의 달러 거래를 지원하며 플랫폼머니와 포인트배당 그리고 글로벌 회원 전부의 배당 보장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고 전했다.
SEOS 커뮤니티는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을 목표로 2018년 1월에 영국에서 창립했다.
로이드 뱅크(Lloyds Bank Ltd)의 유명 투자컨설턴트인 알렉스 산티(ALEX Santi)가 초기투자에 참여했다. SEOS는 현재 24만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며 올해까지 100만 유저를 확보해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다.
SEOS는 “에드워드 운영회장은 SEOS 캐시백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DAPP기술을 이용해 싱가포르에서 SEOS 캐시백의 금융 지급 면허를 신청했다”고 전했다.
SEOS는 “향후 제2의 SEOS 생태계 분야도 구축할 예정이며 SEOS 재단은 영국 런던에서 신탁기금 면허를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