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셀러 ‘오쏘몰 이뮨’ 성별 맞춤 멀티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M/F’ 등 만날 수 있어
![]() |
▲ 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소비자 접점 강화(사진=동아제약) |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새롭게 리뉴얼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고객 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오쏘몰의 대표 제품 ‘오쏘몰 이뮨’과 성별 맞춤 멀티비타민 ‘오쏘몰 바이탈M/F’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쏘몰 바이탈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설계된 성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마그네슘과 오메가-3를 포함해 16종 이상의 미량 영양소를 액상 형태로 제공, 활력 있는 일상을 지원한다.
동아제약은 이번 신세계강남점 식품관 입점을 통해 기존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명동 본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과 함께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오쏘몰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동아제약은 신세계강남점 입점을 계기로 오쏘몰의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쏘몰은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에서 2023년과 2024년 2년 연속 국내 멀티 비타민 전체 유통채널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