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과 풍미 강화한 프리미엄 식용유 시장 공략
![]() |
▲ 동아제약, 스페인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오히블랑카’ 국내 출시(사진=동아제약) |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스페인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올리브 생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고지대에서 재배되는 희소성 높은 오히블랑카 단일 품종 올리브 열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히블랑카 품종은 산뜻한 과일향과 허브향, 고소한 아몬드 풍미가 조화롭게 느껴져, 건강과 미식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식용유로 평가받고 있다.
제품에 사용된 오히블랑카 오일은 산도 0.8% 미만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중에서도 0.1%대의 저산도로 관리되는 프리미엄 오일로 올리브 재팬 2024 도쿄, 세계 식용유 국제 대회 파리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는 오일의 산패를 방지하는 개별 스틱 포장을 적용했으며 선물용으로 적합한 지관통 패키지를 사용했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몰인 디몰(:Dmall),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은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가 스페인 대표 올리브 품종 피쿠알에 이어 희소성 높은 오히블랑카를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균형 잡힌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인 올리비바 오히블랑카와 함께 일상의 건강한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