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작 ‘미니언100’ 첫 컬래버레이션 예고. (사진=컴투스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서비스하는 신작 로그라이트 핵앤슬래시 게임 ‘미니언100’이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이를 기념한 실루엣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언100’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한 글로벌 신작으로, 지난 1일 출시 이후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 통쾌한 전투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인기 IP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앞서, 컴투스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포럼에서 ‘“내가 누구?” 실루엣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럼에 게시된 실루엣 이미지를 보고 해당 캐릭터가 누구인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힌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골드와 훈련의 증표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미니언100’은 매 스테이지마다 변화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에, 무수한 적을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의 통쾌함을 결합한 게임이다. 유저는 다섯 명의 소환사 중 한 명을 선택해 미니언과 챔피언을 소환하며 전투를 펼치고,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길드, 레이드 등 협동 콘텐츠와 자동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야영’ 시스템을 포함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미니언100’과 이번 컬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