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X 방탄소년단 진, 새로운 패키지와 한정 씰스티커로 팬 참여 유도

엄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09:15:02
  • -
  • +
  • 인쇄
상반기 씰스티커 이벤트 대성공, 하반기 새 씰스티커로 소비자 감사 이벤트 진행
'약간매운맛 퍼플에디션' 정식 출시…신규 초상 컵라면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
▲ 방탄소년단 진&진라면 에디션. (사진=오뚜기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오뚜기가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상반기 글로벌 캠페인의 성공에 이어 하반기에는 신규 씰스티커와 방탄소년단 진&진라면 에디션으로 소비자 참여와 특별한 소통을 지속한다.

 

오뚜기의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올해 상반기 진라면 멀티팩(5개입)에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과 자필 손글씨, 오뚜기 캐릭터 ‘우떠’가 담긴 씰스티커 12종을 동봉한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뜨거운 참여로 1300만 개(생산 기준)가 단 50일 만에 모두 소진됐다. 특히 이벤트가 개시된 3월 오뚜기몰 판매량은 전년대비 약 10배 급증하며 강력한 구매 효과를 입증했다. 씰스티커 수집 열풍으로 온라인몰 박스 단위 구매가 이어지며 준비 물량은 예상보다 1개월 이상 앞서 소진됐다.

올해 4월부터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이 적용된 용기면은 같은 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34.7% 상승했다. 특히 편의점에서는 114% 성장을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게 나타났다. 또한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 한정판 ‘약간매운맛 퍼플에디션’은 5월 쿠팡 사전 출시에서 준비 물량의 1.5배 이상 판매를 달성했고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9월부터 정식 출시되며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했다.

오뚜기는 하반기에 방탄소년단 진의 신규 초상이 적용된 컵라면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멀티팩 구매자 대상 한정판 씰스티커 (4종, 10만 개 한정)를 오뚜기몰 및 일부 온라인 채널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이번 씰스티커는 기존 38×50mm 보다 훨씬 커진 50×70mm 로 제작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하반기에는 신규 씰스티커와 신규 초상이 적용된 용기·컵라면을 활용한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와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상반기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소비자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며 “진라면이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방탄소년단 진&진라면 에디션 과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오뚜기, 시각장애인 권익 신장 위해 제품에 점자 표기...식품업계 ESG 경영 선도2024.11.04
㈜오뚜기, 임직원 봉사단 환경 정화 활동...매년 1사 1하천 운동2024.11.06
㈜오뚜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OTT 스낵 뿌셔뿌셔 2종 출시2024.11.07
오뚜기, 기장미역·흑돼지 등 지역식 원재료 사용 '국물요리 3종' 출시2024.11.18
오뚜기,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 개최...지속가능경영 실천2024.11.28
이중근 부영 회장, UN 창설·발족 기념일 '유엔데이' 공휴일 재지정 제안2025.02.06
부영 이중근 회장, KAIST에 200억 기부...노후 기숙사 리모델링 준공2025.02.17
부영 이중근 회장, '유엔데이' 제안 이어 외국인 유학생에 장학금 지급2025.02.21
부영그룹, 수려한 풍광 자랑하는 '무주덕유산CC' 23일 문 열어2025.03.25
부영그룹 마에스트로CC, 7만1천평 잔디 전면 교체 거쳐 재개장2025.04.08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지난해 총 122개 수상 실적…"우수성 입증"2025.04.11
부영그룹, 전국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 및 원장회의 개최… 보육환경 개선 앞장2025.04.22
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더 풍성한 식품 콘텐츠로 돌아온다2025.05.07
"열라면보다 더 강렬하게"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2025.05.07
부영그룹, 출산장려금 지원과 부모 교육 통해 저출생 해법 모색2025.05.08
'출산장려금 1인당 1억' 부영그룹, 저출산고령사회委 우수사례 기업 선정2025.05.12
오뚜기, 1인 가구 응원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간편식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지원2025.05.20
오뚜기, '3분' 브랜드로 단백질 음료 시장 진출…HDEX와 협업 신제품 출시2025.05.21
부영 창신대학교, 서경대와 미용예술 교육 맞손...K-뷰티 인재 양성 박차2025.05.22
신한카드 '더프리뷰서울 2025' 개막…오뚜기·롯데백화점 등과 컬래버, 아트페어 새 모델 제시2025.05.30
부영그룹, 대학혁신지원사업 일환 창신대 '리더십 캠프' 통해 진로·역량 강화 지원2025.05.30
누적 판매 1억 돌파 오뚜기 '짜슐랭', 추성훈과 함께한 CF로 진한 짜장의 자신감 전한다2025.05.30
오뚜기, 청양고추로 매운맛 강화한 '땡초김말이' 출시…간편식 시장 공략2025.06.11
부영그룹, 광양 목성 파크뷰 부영 단지 내 상가 12개 점포 입찰...총 1490세대 배후2025.06.12
오뚜기, 유기농 브랜드와 손잡고 '건강한 식문화' 전시 선보여2025.06.26
오뚜기, 친환경 투자·탄소중립 속도…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공개 [ESG+]2025.06.30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 출시…깊고 진한 풍미·쫄깃한 식감 강화2025.07.03
부영그룹, 폭염 속 전국 현장에 냉방장비·휴식제 도입…"안전이 최우선"2025.07.11
부영 창신대, 풀무원푸드앤컬처 산학협력 체결…식품영양학 실무·취업 연계 강화2025.07.11
분양금 유예·인테리어 무상 지원…부영그룹 '부영 애시앙' 실수요 혜택 강화2025.07.15
부영 창신대학교, WURI 혁신대학 평가 두 부문 진입…국제적 위상 강화2025.07.18
이중근 회장, 수해 복구 위해 통큰 기부…부영그룹, 나눔 경영 실천2025.07.24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태백 시원한 자연 속 낭만 선사2025.07.28
부영그룹 창신대, 오뚜기SF와 손잡고 실무형 교육 및 취업 연계 강화2025.07.30
오뚜기 '고단백 컵누들',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헬시플레저 시장 강타2025.09.03
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정식 출시… 순한맛·매운맛 사이 취향 저격2025.09.02
오뚜기, 전자레인지로 완성되는 간편식 '임연수구이' 출시… 손질 없이 고단백 생선 즐긴다2025.08.29
오뚜기, '일자리 으뜸기업' 3년 연속 선정…여성·장애인 고용 확대 성과 인정받아2025.09.13
잡채도 이젠 간편식으로…오뚜기, 1인 가구 겨냥한 '옛날잡채' 냉동 제품 선보여2025.09.16
오뚜기 진라면 X 방탄소년단 진, 새로운 패키지와 한정 씰스티커로 팬 참여 유도2025.09.26
오뚜기, 건강과 맛 모두 잡은 '현미·흑미 저칼로리 누룽지죽' 출시2025.09.30
K-푸드 세계화 잇는다…오뚜기, 한식 다큐 4번째 시리즈 '떡의 나라' 제작 지원2025.10.02
칼로리는 낮추고 맛은 살렸다…오뚜기, 오리엔탈·발사믹 드레싱 선보여2025.10.03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