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회복에 좋은 전복, 수삼 등 넣은 갈비탕과 갈비찜 세트로 총 4인분 구성
![]() |
▲ 대한민국 조리 명장 김송기의 갈비탕, 갈비찜 세트. (사진=롯데호텔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조리명장의 특제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은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보선인다.
롯데호텔에 따르며 초복(15일)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보양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갈비탕, 갈비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보양식 선물세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대한민국 조리명장이자 롯데호텔앤리조트 조리 총괄 김송기 셰프의 특제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아 완성됐다.
보양식 세트에는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고품질의 소갈비와 제철 재료 등 무더운 여름에 쇠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식재료를 풍성하게 넣었다.
특히 갈비탕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증진에 탁월한 4년근 이상의 수삼을 넣어 영양을 보충했다. 부드러운 완도산 전복이 풍미를 더하고 국내산 무, 대추, 생표고 등을 넣고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는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갈비찜은 기력을 보충해 주는 문어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에 영양까지 더했다. 김송기 총괄 셰프의 특제 간장을 숙성해 만든 갈비 소스는 생과일과 채소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건강하면서도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조리 시간도 대폭 줄였다. 요리에 필요한 각종 재료들이 미리 손질되어 있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동봉된 조리법에 맞게 끓이고 완성되기까지 20분이 채 안 걸린다.
대한민국 조리명장이 준비한 이번 갈비탕과 갈비찜 세트는 총 4인분 구성이며, 각종 재료, 조리 방법 등이 보냉백에 정갈하게 포장되어 제공된다.
유선 또는 롯데호텔 이숍(e-Shop),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용일 기준 4일 전까지 사전 예약 후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가격은 17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