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세스코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세스코가 여름철 수질 관리 강화를 위해 ‘더슬림 정수기 3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식업 매장, 사무실, 가정 등 다양한 공간에서 위생을 강화하고 운영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28일, 세스코에 따르면 대상 제품은 ‘더슬림’ 데스크탑형, 스탠드형, 스탠드형 더블 3종으로, 최대 50% 할인된 렌털료가 제공되며, 제휴카드 실적에 따라 렌털료가 0원이 될 수도 있다. 세스코 멤버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더슬림’ 정수기는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중금속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며, 최대 11L 정수 용량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적합하다. 또한 세스코 위생 전문가의 정기 방문 점검과 필터 교체, 살균·배수구 관리 등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플러스알파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세스코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위생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정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위생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소상공인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일상 공간의 위생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