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SK매직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오래된 ‘클림’ 식기세척기 모델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SK매직이 대책을 마련했다.
SK매직은 28일 동양매직 시절에 생산된 특정 ‘클림’ 식기세척기 모델에 대한 보상 판매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하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자발적 리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010년 1월부터 2018년 7월까지 동양매직 브랜드 하에서 생산된 6인용 ‘클림’ 식기세척기 16개 모델이 이번 리콜의 대상이다. 지난해 11월부터 화재 위험이 있는 이런 제품들에 대한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것이 SK매직 측의 설명이다.
보상 판매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SK매직의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절차는 간단하다. 보상판매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현재 보유하고 있는 ‘클림’ 식기세척기의 코드 번호를 입력하고 제품 반납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 완료 후 고객은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원가의 30만 원을 할인받아 3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매직의 한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