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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명시 공작기계회관. (사진=DN솔루션즈 제공) |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공작기계(머신 툴 Machine Tool*) 글로벌 3위, 국내 1위 기업인 ㈜DN솔루션즈(DN Solutions, 대표이사 김원종)는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서비스 인프라 등에 다양한 투자를 하고 있다.
DN솔루션즈는 수도권 서비스센터가 서울 구로구에서 경기도 광명시 공작기계회관 건물 3층으로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수도권은 DN솔루션즈 제품 중 하이엔드(High-end) 장비를 보유한 고객 또는 대규모 주요 고객사(Key Account)가 다수 분포한 지역으로 DN솔루션즈는 수도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한 전략적 투자를 해오고 있다.
수도권 서비스센터의 새 사무실(경기도 광명시 일직로12번길 13)은 KTX와 1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광명역에서 도보로 10분, 약 700m 거리에 위치해 있고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평택~파주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주요 간선 도로망과 인접해 구로에 비해 수도권 각지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됐다.
광명의 새 수도권 서비스센터는 과거 구로 센터와 비교해 최신 시설과 쾌적한 교육장을 갖췄다. DN솔루션즈는 이 공간을 이용해 고객들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력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수도권 서비스센터는 서울 외에도 인천지사와 수원지사, 대전지사 등 중부지역 3개 서비스지사를 관할하는 서비스 허브 역할을 맡고 있다. 하이엔드 장비를 보유한 고객이나 대규모 주요 고객사에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지원하며 고객들이 DN솔루션즈 장비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문 엔지니어를 확보하고 육성하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서울, 경기, 충청 지역에 위치한 대규모 주요 고객사들과 KTX와 도로로 곧장 연결돼 교육 및 기술 지원이 더욱 편리해졌다”며 “이번 수도권 서비스센터 이전은 단순한 물리적 이동을 넘어 DN솔루션즈의 고객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출발”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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