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비, 모바일 콘텐츠 전용 뉴 라인업 제품 선보여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3-04 11:43:12
  • -
  • +
  • 인쇄
고릴라 포드 모바일 장치와 미니 LED, 마이크를 손쉽게 이용해 촬영 가능
1인 방송과 브이로그, 유튜브 제작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 선보여
▲조비에서 선보이는 고릴라 포드 모바일 블로깅 키트 (사진=JOBY)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일명 '고릴라포드'로 유명한 카메라 삼각대 제조 브랜드 조비(JOBY)가 영향력 있는 모바일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에 대응하는 제품으로, 콘텐츠 제작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가장 메인 제품은 '고릴라 포드 모바일 블로깅 키트'로, 이름에 의미하는 것처럼 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제작자나 1인 크리에이터들을 타겟으로 한다. 이 키트에는 블루투스 콘트롤이 가능한 Beamo 미니 LED와 고릴라포드 모바일 릭, Wavo 모바일 마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관절이 꺾이는 모양새로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했던 고릴라 포드에 2개의 장치를 더 추가해, 자연스런 피부연출을 도와주는 미니 LED과 마이크를 장착할 수 있는 키트로, 고급 장비를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준다.

 

따라서 결과물의 품질을 좀더 높이고 싶었던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등의 1인 크리에이터라면, 혼자서도 보다 편리하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손에 들도 직접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테이블이나 바닥에 세워두는 것을 물론 자유자재로 꺾이는 특징으로 어디든 매달거나 고정시킬 수 있다. 

 

▲모바일 콘텐츠 제작이 손쉬운 고릴라 포드 모바일 블로깅 키트 (사진=JOBY)

 

특히 미니 LED는 1000루멘의 밝기를 지닌 조명으로 슈즈 마운트를 포함하며 방수까지 가능하다. 키트 구성이 아닌 단독 제품만 따로 구매 가능하다. 1500 루멘의 Beamo LED제품도 이번 라인에 추가됐다.

 

또 마이크도 미러리스 카메라와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초경량으로, 슈 마운트와 연결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용 앱과 연동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3개의 힌지가 달려있는 스탠드포인트 케이스는 어디서든 삼각대 대용으로도 쓸 수 있고,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이 높은 제품이다. 이는 아이폰 11 시리즈와 픽셀4 등 모델별로 선택 가능하다.

 

1인 매체나 브이로그가 대세가 되면서 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이번 조비에서 선보이는 뉴라인업 제품은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