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AGE20’S는 지난 5일 일본에서 현지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사진=애경산업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 설명회를 열고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AGE20’S 에센스 팩트의 장점에 더해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AGE20’S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소재한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AGE20’S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확보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입지와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YUZUKO)가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가 담긴 스킨케어링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이 적용됐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이 담긴 3in1 라떼가 담겨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핑크 컬러와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디자인이 패키지에 적용됐으며 일본의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세 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일본 소비자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