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컨슈머 뷰티 어워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여성용품 1위 선정

노현주 / 기사승인 : 2019-02-14 20:07:09
  • -
  • +
  • 인쇄
'꿀잠 패드'로 불리며 소비자 후기 1위 꼽혀
국내 팬티형 생리대 시장, 3년새 2배 이상 성장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2018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가 여성용품 1위로 선정됐다고 유한킴벌리가 14일 밝혔다.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은 100만명 이상의 여성이 사용하는 모바일 뷰티 정보 서비스로, 이번 어워드는 지난해 1년 동안 등록된 약 67만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2014년 국내 최초의 팬티형 생리대로 출시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을 따로 착용할 필요 없이 입을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밤새 뒤척여도 샐 걱정이 없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수면 생리대 시장은 최근 3년새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10대 들의 수요가 높아지며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다.

한편 화이트는 글로우픽 어워드 1위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화이트 꿀잠 자랑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챗봇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선착순 5000명에게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샘플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한킴벌리, '투명경영대상' 수상 영예..."기업혁신, 사회공헌 등 모범적인 경영"2018.11.12
유한킴벌리, 하기스 기저귀 무상지원 120만패드 넘어..."'이른둥이'에 대한 배려 담겨"2018.11.19
유한킴벌리, 지난해 생리대ㆍ마스크 등 약 240만 패드 나눔 실천...사회적 책임 수행2019.01.09
유한킴벌리, 컨슈머 뷰티 어워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여성용품 1위 선정2019.02.14
유한킴벌리, 친환경기업 자리매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6년 연속 선정2019.02.19
유한킴벌리, 미세먼지 취약계층 대상 대응 수칙 교육 실시2019.04.05
유한킴벌리, 생리기간 여성들 고충 공감 캠페인 진행..."몸 속 변화 현실성있게 표현"2019.04.29
유한킴벌리, '숲 속 꿀잠대회' 참가자 모집...숲의 가치와 소중함 전파2019.05.30
유한킴벌리, 중국 최대 해외직구몰 왕이카오라와 손잡아2019.07.25
유한킴벌리, 2.2kg 미만 이른둥이 초소형 기저귀 무상공급 160만 패드 돌파2019.09.09
유한킴벌리, 19년째 성평등 기금에 뜻깊은 기부2023.09.04
교보생명·유한킴벌리, 핸드타월 재활용으로 순환경제 선도2023.09.15
유한킴벌리, 신혼부부와 저출생 해법 함께 모색 '2025 신혼부부학교' 성료2025.06.10
유한킴벌리, K-뷰티 신성 '포레스트', 일본서 런칭 1년 만에 300개 매장 확보2025.06.04
유한킴벌리, 여름철 생리대 매출 3배 급증…"시즌형 제품 인기"2025.07.15
유한킴벌리, 여성 웰니스 강화…'좋은느낌' 기반 Y존 전문 라인 론칭2025.07.09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