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컨설팅과 건강관리 한 번에…수능 캠페인 진행
![]() |
▲ (사진=정관장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정관장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건강지원 캠페인을 시작한다.
청소년 건강 브랜드 ‘아이패스’는 대치동 대표 학습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아이패스 수능 D-100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병훈 소장은 채널A 학습예능 ‘티처스2’에 출연 중이며, 대한민국 최대 학군지인 대치동에서 상위권 전략에 특화된 공부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국내 1위 청소년 학습건강 브랜드인 아이패스의 앰버서더로 선정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공부 체력 대반전, 아샷추(아이패스 에너지샷 강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아이패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병훈 소장의 학습법 강연과 1:1 학습 컨설팅 기회가 제공된다. 관련 프로그램은 오는 9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정관장의 아이패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등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청소년 연령별 건강 니즈에 따라 ‘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 등 세 가지 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제품은 연령대별 특성에 맞춰 홍삼 함량과 부원료가 설계돼 있다.
특히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체력 보완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에 비타민 B군 5종(B1, B2, B6, B12, 비오틴)이 함유돼 집중력 유지와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패스 전 제품에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식물혼합농축액 ‘PASS포뮬라™’가 공통 적용됐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정관장 아이패스는 2014년부터 2024년까지 11년 연속 청소년 홍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구매 고객 수는 104만 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험생들이 여름방학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수능 D-100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아이패스’로 학습체력을 보충하고, 이병훈 소장의 성적향상 강연과 학습컨설팅으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 기업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황진단’ 등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와 남성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을 출시했으며,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도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