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이벤트, 첫 거래 고객에게 첫 달 통신료 1만 원 할인 혜택
![]() |
▲ IBK기업은행은 LG유플러스, 큰사람커넥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알뜰폰 요금제 서비스를 출시한다.(사진=IBK기업은행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기업은행 고객을 위한 알뜰폰 요금제 서비스를 출시한다.
IBK기업은행에 따르면 LG유플러스, 큰사람커넥트와 ‘통신요금 절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IBK전용 알뜰폰 요금제 제공 △통신사 데이터를 활용한 신(新)비즈니스 모델 발굴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알뜰폰 요금제는 데이터 걱정 없이 사실상 무제한 용량으로 쓸 수 있는 ‘IBK 모두다 무제한 요금제’ 3종과 필요한 만큼만 저렴하고 알뜰하게 쓸 수 있는 ‘IBK 모두다 절약형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
알뜰폰 요금제 확인은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i-ONE Bank(개인)와 LG유플러스 플러스알파 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며 가입은 큰사람커넥트 이야기모바일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기업은행은 알뜰폰 요금제 출시를 기념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업은행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경우 첫 달 통신료 1만 원 할인, IBK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연결하는 경우 첫 달 통신료 5000원 할인, 마케팅 활용 동의 시 커피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