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CJ제일제당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건강과 맛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햇반 솥반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CJ제일제당은 tvN 인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눈물의 여왕에 등장한 전복 내장 영양밥, 꿀 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솥반을 4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눈물의 여왕 12화에서는 극 중 주인공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햇반 솥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햇반 솥반을 1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50만 원 상품권과 CJ더마켓 5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가며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CJ더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1년 5월 혁신적인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햇반 솥반을 출시했다. 햇반 솥반은 지난해 11월 곤드레 감자 영양밥을 출시하며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