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론칭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최대 1만 포인트 적립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3 17:04:27
  • -
  • +
  • 인쇄
온·오프라인 누비며 최대 1만 포인트 적립… 게임형 미션 캠페인으로 참여 유도
▲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LG생활건강이 통합 포인트 ‘G포인트’의 출범을 기념해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미션형 캠페인이다.

LG생활건강은 자사 브랜드 통합 포인트 ‘G포인트’의 다양한 활용처를 알리기 위해, 5월 8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가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G포인트’는 올해 초 새롭게 도입된 통합 리워드 시스템으로, LG생활건강의 화장품·생활용품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은 물론 백화점, 마트,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도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다.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게임형 UI를 적용해 참여의 재미를 더했다. 대표 미션에는 ▲회원 가입 ▲카카오 브랜드 채널 친구 추가 ▲스킨테스터 신청 ▲오프라인 매장 방문 ▲직영몰 3만 원 이상 구매 등이 포함돼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대 2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LG생활건강의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G포인트는 포인트를 활용한 기부 캠페인 등 ESG 활동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지난해 7월 진행된 ‘포인딩 캠페인’에서는 고객이 100포인트를 기부하면 LG생활건강이 100배인 1만 원을 한국해비타트에 대신 기부했으며, 지난 5월 2일에는 이 후원금으로 강원도 인제군의 주거 취약 아동 주택이 완공되는 성과를 이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G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제품 구매는 물론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교차 사용할 수 있게 개편했다”면서 “G포인트를 할인보다 더 높은 가치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엘지유니참, 국내 유일 겨울 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 출시2021.10.07
LG생활건강 엘지유니참, 쏘피 '무표백·순면' 생리대 리뉴얼로 비건 등 인증2024.03.05
엘지유니참, 여성·청소년 대상 올 1분기 생리대·기저귀 38만 장 기부2024.04.08
'LG생활건강X日 유니참' 엘지유니참, 내전 중인 미얀마에 생리대 10만장 기부2024.08.22
LG생활건강 밸류업 공시, 향후 3년 간 3014억원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2024.11.23
LG생활건강, 日 대표 이커머스 채널 행사서 매출 292% ↑..."브랜드·제품력 고평가"2024.11.29
LG생활건강 '더후', 한국 전통 궁중 예술 모티브로 레드닷 본상 수상2024.12.03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참가 역대 최대 성과 올렸다2024.12.05
LG생활건강, ESG 경영으로 지속가능경영 공로 인정 '대통령표창' 수상2024.12.11
LG생활건강, DJSI 월드 지수 7년 연속 편입...혁신적·미래지향적 ESG 경영 박차2024.12.18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최고의 제품 개발, 시장과 고객 선도하는 회사로 거듭나자” [신년사]2025.01.02
LG생활건강, 설 맞아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 출시...쿠팡 사전예약 진행2025.01.07
LG생활건강-인포뱅크,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위해 투자펀드 설립2025.01.08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전속 모델로 신유빈 선수 발탁2025.02.06
LG생활건강, 애니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 풋샴푸 2종 론칭2025.02.10
LG생활건강, AI 기반 화장품 효능 성분 개발 성공...'더후'에 첫 적용 계획2025.02.17
LG유플러스, 자체 개발 AI '익시젠' 글로벌 시장서 검증한다2025.02.20
LG유플러스, 구글과 글로벌 AI 공략 나선다...AI 서비스 '익시오' 기능 확대2025.03.04
LG유플러스, 자인그룹과 손잡고 AI 에이전트 '익시오' 중동 수출길 연다2025.03.05
LG 구광모 대표, 세계 3위 경제대국 인도 방문해 '제2의 도약' 모색2025.03.05
LG유플러스 홍범식 시장, '사람 중심 AI' New AI 시대 제시2025.03.07
'취임 100일' LG유플러스 홍범식 사장, 국내 1위 통신 기업 성장 중장기 전략 공유2025.03.11
LG생활건강, 'iF 디자인 어워드' 5관왕 수상..."혁신적 디자인으로 차별화"2025.03.12
LG생활건강, 쿠션 명가 노하우 집약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 출시2025.03.18
LG유플러스 STUDIO X+U, 박지성X에브라 출연 '맨인유럽 2025' 공개2025.03.19
LG, 세계 최고수준 추론AI '엑사원 딥' 공개...글로벌 최고 수준 성능 주목2025.03.19
LG, 산불 피해 복구·이재민 돕기 성금 20억원 지원...주요 계열사 동참2025.03.26
LG생활건강, 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지속적 도움 모색2025.04.02
LG생활건강, 여성 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참여자 모집2025.04.04
LG생활건강, 3년째 울산 도심 숲 조성…지역사회와 상생 실천 [ESG+]2025.04.09
LG생활건강, 청년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본격 시작...친환경 리더십 역량 강화2025.04.14
LG생활건강, 고객 안전·친환경 구현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영예2025.04.18
LG생활건강, 침향·녹용·콜라겐 담은 프리미엄 이너뷰티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 출시2025.04.25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돌파... 최대 32% 할인 진행2025.05.09
LG생활건강 더후, 프리즈 뉴욕서 궁중 헤리티지 알렸다…북미 시장 공략 시동2025.05.12
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론칭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최대 1만 포인트 적립2025.05.13
LG생활건강, 'AWS 서밋'서 AI 피부 진단 기술 첫 공개…뷰티테크 혁신 주도2025.05.15
LG생활건강 더후, 피부 유전 데이터 기반 신성분 '클로로젠TM'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2025.05.29
LG생활건강, 어린이 구강습관 개선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전국 순회 시작2025.06.02
LG생활건강 VDL, 日 MZ세대 사로잡다…체험 이벤트부터 온라인 할인까지2025.06.10
LG생활건강, '화장품+디바이스' 결합한 스킨케어 혁신 선도2025.06.23
LG생활건강, AI 신유빈 등장한 '피지 모락셀라' 광고 공개2025.06.25
LG생활건강, 락스 없는 프리미엄 주거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4종 출시2025.06.27
LG생활건강, '여름 빨래 쉰내 걱정 끝!' '모락셀라 캡슐세제' 출시2025.06.29
엘지유니참, 구미시에 9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80만개 나눔2025.07.03
LG생활건강, 여름철 피부 맞춤 케어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 출시2025.07.07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기저귀 3종 리뉴얼…"보송함·흡수력 더 높였다"2025.07.15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맞손…고효율 선케어 소재 개발 '박차'2025.07.24
LG생활건강, HDB 사업부 해외 약진…하반기 실적 개선 청신호2025.07.31
LG생활건강, 독창적 브랜드 디자인 '46cm'로 레드닷 어워드 본상 쾌거2025.08.06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