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프리즈 뉴욕서 궁중 헤리티지 알렸다…북미 시장 공략 시동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17:18:48
  • -
  • +
  • 인쇄
한국 궁중 문화를 현대 예술과 결합한 전시 선보여
▲ 더후 프리즈 뉴욕 2025 라운지 전경. (사진=더후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세계적 아트페어 ‘프리즈 뉴욕 2025’에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해 한국 궁중 문화를 현대 예술과 결합한 전시를 선보이며 글로벌 무대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뉴욕의 더 셰드(The Shed)에서 열린 ‘프리즈 뉴욕 2025’에 참여해 자사 브랜드 ‘더후’를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리즈 뉴욕은 전 세계 예술계가 주목하는 국제 아트페어로, LG생활건강의 이번 참가 역시 브랜드 최초의 공식 참여였다.

이번 전시에서 더후는 궁중 헤리티지와 스킨케어 기술력을 결합한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라인 ‘환유’ 제품을 중심으로 한 아트워크를 선보였다. 자개 아티스트 류지안 작가와 협업한 ‘환유 아트 앤 헤리티지 세트’ 3점은 자개의 빛나는 광택과 조화를 이뤄 환유 라인의 핵심 가치인 ‘영원한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이 외에도 김옥 작가의 옻칠 작품과 디자이너 설수빈의 세라믹 가구를 함께 배치해 더후의 브랜드 세계관을 한층 풍부하게 전달했다.

더후 라운지에는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언론 관계자와 현지 인플루언서, 일반 관람객들이 방문해 환유 제품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 니키 힐튼은 환유고를 사용한 뒤 “스킨케어를 예술로 승화시킨 브랜드”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프리즈 뉴욕 참여를 계기로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최근 문을 연 북미 온라인 직영몰을 기반으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홍주 LG생활건강 더후마케팅부문 상무는 “한국 궁중 헤리티지와 예술 감성을 계승한 더후 제품에 신선한 즐거움을 느끼는 북미 고객들을 직접 만나며 자신감을 얻게 됐다”며 “더후가 럭셔리 K-뷰티 선두주자로 도약하고 글로벌 고객들에게 최고의 뷰티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03년 론칭한 더후는 22년 만에 순매출 20조 원을 돌파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엘지유니참, 국내 유일 겨울 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 출시2021.10.07
LG생활건강 엘지유니참, 쏘피 '무표백·순면' 생리대 리뉴얼로 비건 등 인증2024.03.05
엘지유니참, 여성·청소년 대상 올 1분기 생리대·기저귀 38만 장 기부2024.04.08
'LG생활건강X日 유니참' 엘지유니참, 내전 중인 미얀마에 생리대 10만장 기부2024.08.22
LG생활건강 밸류업 공시, 향후 3년 간 3014억원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2024.11.23
LG생활건강, 日 대표 이커머스 채널 행사서 매출 292% ↑..."브랜드·제품력 고평가"2024.11.29
LG생활건강 '더후', 한국 전통 궁중 예술 모티브로 레드닷 본상 수상2024.12.03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참가 역대 최대 성과 올렸다2024.12.05
LG생활건강, ESG 경영으로 지속가능경영 공로 인정 '대통령표창' 수상2024.12.11
LG생활건강, DJSI 월드 지수 7년 연속 편입...혁신적·미래지향적 ESG 경영 박차2024.12.18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최고의 제품 개발, 시장과 고객 선도하는 회사로 거듭나자” [신년사]2025.01.02
LG생활건강, 설 맞아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 출시...쿠팡 사전예약 진행2025.01.07
LG생활건강-인포뱅크,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위해 투자펀드 설립2025.01.08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전속 모델로 신유빈 선수 발탁2025.02.06
LG생활건강, 애니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 풋샴푸 2종 론칭2025.02.10
LG생활건강, AI 기반 화장품 효능 성분 개발 성공...'더후'에 첫 적용 계획2025.02.17
LG유플러스, 자체 개발 AI '익시젠' 글로벌 시장서 검증한다2025.02.20
LG유플러스, 구글과 글로벌 AI 공략 나선다...AI 서비스 '익시오' 기능 확대2025.03.04
LG유플러스, 자인그룹과 손잡고 AI 에이전트 '익시오' 중동 수출길 연다2025.03.05
LG 구광모 대표, 세계 3위 경제대국 인도 방문해 '제2의 도약' 모색2025.03.05
LG유플러스 홍범식 시장, '사람 중심 AI' New AI 시대 제시2025.03.07
'취임 100일' LG유플러스 홍범식 사장, 국내 1위 통신 기업 성장 중장기 전략 공유2025.03.11
LG생활건강, 'iF 디자인 어워드' 5관왕 수상..."혁신적 디자인으로 차별화"2025.03.12
LG생활건강, 쿠션 명가 노하우 집약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 출시2025.03.18
LG유플러스 STUDIO X+U, 박지성X에브라 출연 '맨인유럽 2025' 공개2025.03.19
LG, 세계 최고수준 추론AI '엑사원 딥' 공개...글로벌 최고 수준 성능 주목2025.03.19
LG, 산불 피해 복구·이재민 돕기 성금 20억원 지원...주요 계열사 동참2025.03.26
LG생활건강, 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지속적 도움 모색2025.04.02
LG생활건강, 여성 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참여자 모집2025.04.04
LG생활건강, 3년째 울산 도심 숲 조성…지역사회와 상생 실천 [ESG+]2025.04.09
LG생활건강, 청년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본격 시작...친환경 리더십 역량 강화2025.04.14
LG생활건강, 고객 안전·친환경 구현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영예2025.04.18
LG생활건강, 침향·녹용·콜라겐 담은 프리미엄 이너뷰티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 출시2025.04.25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돌파... 최대 32% 할인 진행2025.05.09
LG생활건강 더후, 프리즈 뉴욕서 궁중 헤리티지 알렸다…북미 시장 공략 시동2025.05.12
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론칭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최대 1만 포인트 적립2025.05.13
LG생활건강, 'AWS 서밋'서 AI 피부 진단 기술 첫 공개…뷰티테크 혁신 주도2025.05.15
LG생활건강 더후, 피부 유전 데이터 기반 신성분 '클로로젠TM'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2025.05.29
LG생활건강, 어린이 구강습관 개선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전국 순회 시작2025.06.02
LG생활건강 VDL, 日 MZ세대 사로잡다…체험 이벤트부터 온라인 할인까지2025.06.10
LG생활건강, '화장품+디바이스' 결합한 스킨케어 혁신 선도2025.06.23
LG생활건강, AI 신유빈 등장한 '피지 모락셀라' 광고 공개2025.06.25
LG생활건강, 락스 없는 프리미엄 주거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4종 출시2025.06.27
LG생활건강, '여름 빨래 쉰내 걱정 끝!' '모락셀라 캡슐세제' 출시2025.06.29
엘지유니참, 구미시에 9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80만개 나눔2025.07.03
LG생활건강, 여름철 피부 맞춤 케어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 출시2025.07.07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기저귀 3종 리뉴얼…"보송함·흡수력 더 높였다"2025.07.15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맞손…고효율 선케어 소재 개발 '박차'2025.07.24
LG생활건강, HDB 사업부 해외 약진…하반기 실적 개선 청신호2025.07.31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