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4 15:51:52
  • -
  • +
  • 인쇄
화이트데이, 편의점 3대 행사 중 1020 매출 비중 가장 높아… 새 학기, 봄나들이 등 영향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NMIXX(엔믹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돌과 스타 마케팅으로 협업 상품을 출시해 핵심 고객층 1020세대 팬심 및 굿즈 소비 트렌드 공략에 나섰다.

 

GS25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NMIXX(엔믹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 한다고 4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편의점 3대 행사 중 1020 세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행사는 화이트데이다.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 기간(당일 포함 2주) 동안 각각의 1020 세대 매출 비중을 살펴본 결과 △화이트데이 34.6% △빼빼로데이 31.0% △밸런타인데이 29.4% 순으로 나타났다. 3월 새 학기, 봄나들이 시즌과 겹치는 화이트데이 행사 특성상 1020세대 관심이 가장 많이 쏠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GS25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NMIXX 굿즈 세트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등 인기 아이돌 IP 협업 상품을 필두로 △하리보 세트 △무무씨 세트 △주술회전 세트 등 캐릭터 IP 협업 상품까지 200여 종 차별화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NMIXX 굿즈 세트 3종은 NMIXX 손거울, 포토 카드, 다이어리가 각각 푸냥이 푸딩젤리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NMIXX 손거울 컬렉션 2만 1000원 △NMIXX 포토카드 컬렉션 1만 2000원 △NMIXX 다이어리 컬렉션 1만 9000원이다. 또 11일부터 23일까지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NMIXX 네 번째 미니 앨범 ‘Fe3O4: FORWARD’ 콘셉트 일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2종은 제로베이스원 포토 프레임, 캔뱃지가 각각 푸냥이 푸딩젤리, 하리보 젤리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제로베이스원 포토 프레임 컬렉션 2만 9500원 △제로베이스원 캔뱃지 컬렉션 2만 5000원이다.

더불어 고물가 속 실속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달콤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3 및 로쉐T5 2+2 덤 증정 △피스터블 초콜릿 4종 및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QR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3일까지 NMIXX 굿즈 세트,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등 기획세트를 카카오페이 및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16일까지 인기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60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1+1 등 풍성한 행사도 진행되고 이달 말까지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 750ml, 이달의 위스키 8종 구매 시 20% 페이백 해주는 행사도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과징금 244억 철퇴2022.08.03
GS리테일, GS홈쇼핑 납품업자에 판촉비용 떠넘겨...전가한 비용만 19.8억2023.01.09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2025.01.13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2025.01.15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2025.01.20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2025.02.03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2025.02.10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2025.02.13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2025.02.17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2025.02.26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2025.03.04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2025.03.13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2025.03.24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2025.04.10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2025.04.18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2025.05.07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2025.05.09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2025.05.17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2025.05.23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2025.05.26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2025.06.05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2025.06.12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2025.06.16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2025.06.23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2025.06.24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2025.06.27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2025.07.02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2025.07.04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2025.07.10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