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9:25:34
  • -
  • +
  • 인쇄
네이버 ‘지금배달’ 통해 5000여 종 상품 1시간 내 배송
▲ (사진=GS리테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네이버의 신규 퀵커머스 서비스 ‘지금배달’에 입점하며, 퀵커머스 채널 강화에 나섰다.

GS25는 11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내 ‘지금배달’ 서비스를 통해 5000여 종의 상품을 1시간 이내 빠르게 배송한다. 이번 입점은 퀵커머스 경쟁력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확대를 노린 전략적 결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초기에는 전국 1000여 개 점포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후 전국 매장으로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지금배달’ 메뉴를 통해 GS25를 선택한 후, 배달 또는 픽업 방식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도시락, 음료, 스낵 등 식음료는 물론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며, 기존 ‘우리동네GS’ 앱과 동일한 카테고리 구성을 따른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11일부터 30일까지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S25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무료 쿠폰이 제공돼 초기 이용자 확보를 지원한다.

네이버 ‘지금배달’은 반경 1.5km 이내 매장에서 1시간 이내 상품을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연계한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이 강점이다.

GS25는 자체 퀵커머스 플랫폼 ‘우리동네GS’를 통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배달·픽업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69.6%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네이버 입점을 통해 채널 다변화 및 디지털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며 퀵커머스 시장 내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전진혁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이번 입점은 고객이 자주 찾는 GS25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커머스 접점을 넓히고 맞춤형 O4O 서비스를 강화해 퀵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GS샵, 3일부터 '무한도전 피규어 2탄' 예약판매2012.12.31
GS샵, 실적 부진 이유로 직원 전원 주말 근무 강제 물의...'제2의 두산인프라코어' 논란2015.12.23
GS샵, 북유럽 리빙 편집샵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2017.09.11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과징금 244억 철퇴2022.08.03
상상코칭,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 GS샵 샤피라이브서 론칭방송2022.11.28
GS리테일, GS홈쇼핑 납품업자에 판촉비용 떠넘겨...전가한 비용만 19.8억2023.01.09
GS25, 한파 속 편의점 배달 주문 28% †…배달·픽업 전용 상품 확대2025.01.13
GS25, 수건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업 5종 공개...맛과 퀄리티 재현2025.01.15
'콘텐츠 맛집'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2025.01.20
GS리테일, 지난 8년간 아름다운가게에 폐기 물품 10만점 기부 [ESG+]2025.02.03
‘편의점 디저트 명가’ GS25,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 ‘모찌롤’ 리뉴얼 단행2025.02.10
GS리테일 'GS25·GS더프레시', 토스 생체 인증 '페이스페이' 도입2025.02.13
GS25, 초콜릿+마시멜로 배합 디저트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2025.02.17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지역 가맹점 수익 향상 기여2025.02.26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아이돌과 협업해 1020세대 공략 나선다2025.03.04
편의점 GS25, 구글과 파트너십 '맞손'...기프트카드 마케팅 강화2025.03.13
GS리테일, 산청·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역사회 안전망 강화2025.03.24
GS25, 혜자 도시락 전성기 이끈 ‘등심돈까스’ 11년 만에 재출시2025.04.10
환경재단-GS리테일, 환경 파수꾼 양성 에코크리에이터 7기 지원 '맞손'2025.04.18
GS25, 전국 지역 특색 담은 수제맥주 프로젝트 '주루마블' 시작2025.05.07
GS25, 닭가슴살 가격 20% 인하 후 수익·판매량 동반 상승...매출 370% 증가2025.05.09
GS리테일,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 개최2025.05.17
GS25, 일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 PB상품 수출…K-편의점 상품 글로벌 공략2025.05.23
GS25 '아이스브륄레', SNS 입소문 타고 하루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1위 등극2025.05.26
GS25,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신메뉴 4종 출시…'초가성비' 치킨 시장 공략2025.06.05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퀵커머스 채널 확대 박차2025.06.12
GS25, 건강식 '마녀스프' 출시…간편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주목2025.06.16
GS25, 세계 식품 박람회 연속 참가…K-편의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2025.06.23
GS25,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 정식 출시…박카스·사이다 황금비율 담아2025.06.24
동아제약, 여름철 피로회복 음료 '얼박사'로 소비자 공략...GS25서 선출시2025.06.25
레트로 감성 통했다…GS25 복각 도시락 '완전크닭' 판매 돌풍2025.06.27
GS리테일, 최대 12% 적립 'GS ALL 신한카드' 론칭…업계 최고 혜택 제공2025.07.02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에 AI 검색 기능 적용...사진 찍으면 와인 정보 한눈에2025.07.04
GS칼텍스, 사내 생성형 AI 플랫폼 'AIU' 오픈… AI 활용 업무 혁신 본격화2025.07.08
GS칼텍스×토스플레이스, 주유소 디지털 전환 MOU...고객경험 혁신 시동2025.07.08
GS25-로로멜로 협업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출시 2달 만에 10배 성장2025.07.10
GS샵, 7월 폭염에 속옷 매출 83%↑…선글라스·샌들도 인기2025.07.18
'계획형 소비' 트렌드 타고 GS25 도시락 예약 서비스 인기...상반기 56.6%↑2025.07.22
GS25, NCT DREAMd와 컬래버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1020세대 공략 박차2025.07.29
GS25, MZ세대 홀린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프리미엄 하이볼로 주류 트렌드 선도2025.07.31
GS리테일, '에코크리에이터'와 함께 기후 위기 취약계층 위한 나눔 실천2025.08.07
GS25, 인기 캐릭터 '픽셀리'와 컬래버…1020세대 팬심 저격2025.08.08
GS25,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단독 출시2025.08.14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