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PULIO)와 협업해 객실 내에서 간편하게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투숙 기간 동안 객실에서 프리미엄 마사지기를 직접 이용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풀리오와 함께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대전, 마포, 김포공항 등 총 5개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 지역의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전 객실을 대상으로 마사지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은 객실 내 전화 한 통으로 마사지 매트, 종아리 마사지기 V3, 목·어깨 마사지기 V2 등 약 60만 원 상당의 풀리오 제품 3종을 객실로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과 대전의 롯데시티호텔 3개 지점에서는 전용 패키지인 ‘풀리오로 찾는 쉼(Find Your Calm with PULIO)’을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종아리 마사지기 V3를 수령해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제주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을, 롯데시티호텔을 찾은 고객에게는 일상 속 쉼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