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대상 김영대 친필 사인 굿즈 및 숙박권 증정...롯데호텔 리워즈 6월 27일까지 응모
![]() |
▲ 롯데호텔 한류홍보모델 김영대.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배우 김영대를 한류홍보모델로 위촉한 데 이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김영대 친필 사인 아이템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3월 배우 김영대를 한류홍보모델로 공식 위촉한 가운데, 국내외 팬들을 위한 특별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7일까지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7년 데뷔한 배우 김영대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지난해 주연으로 활약한 tvN ‘손해 보기 싫어서’는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11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덤 확대에 성공했다.
김영대는 앞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한류홍보모델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과 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이미지 제고와 한류 마케팅에 적극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롯데호텔 한류홍보모델 김영대X롯데호텔 회원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가입 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을 포함한 롯데호텔앤리조트 숙박권 1매(1명)와 김영대가 즐겨 쓰던 모자에 친필 사인이 담긴 특별 선물(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중 개별 안내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미국, 베트남 등 14개 해외 체인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세계를 무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스타 김영대 배우와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