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삼성·시몬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 혜택과 맞춤 상담 서비스 제공
![]() |
▲ 롯데호텔 서울 전경. (사진=롯데호텔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손잡고 ‘혼수졸업’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혼수 준비와 호텔 스테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속형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20일, 롯데백화점 본점과 협업해 예비부부를 위한 ‘혼수졸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혼수졸업’은 신혼부부가 가전, 가구 등 필수 혼수용품을 마련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려가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우리 둘만의 첫 집’을 테마로, 혼수 준비와 호캉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LG전자, 삼성전자, 시몬스, USM, 루이스폴센, 휘슬러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전·가구 구매 시 ‘패스트 트랙 상담’ 서비스를 제공,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호텔 투숙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더욱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체크인 기준 6월 4일까지 가능하며, 백화점 관련 혜택은 6월 5일까지 적용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호텔에서의 경험이 일상의 특별한 추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본점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행복한 기억을 선사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